자주묻는 질문

다음세대를 위한 넥스팜코리아의 미션은 HUMAN입니다.

Q 개봉된 약품을 처리하고 싶습니다.
A 각 지역의 구입한 도매상에 반품하여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각 지역별 담당자와 연락하고 싶으신 고객께서는 본사 (02-3473-636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Q 저희 지역의 담당자와 연락하고 싶습니다.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.
A 귀하께서 저희 회사와 직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각 영업팀 및 영업사원을 통하여 반품이 가능합니다. 만약, 직거래가 아닌 도매상에서 구입하신 경우, 도매상을 통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도매상의 경우는 거래 내역에 의해 저희 회사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지원부(070-4346-1246))로 연락주십시오.
Q 의약품 주문후 배송되는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.
A 귀하가 주문후 최종 영업사원의 주문서가 등록된 당일 출하,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, 지역에 따라 1~2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.
Q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고 싶습니다.
A 각 제품별 기본정보는 홈페이지 내 제품 소개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ENG